계속되는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요즘, 여름휴가를 기획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펜션, 호텔, 리조트, 풀빌라 등 멋진 장소에서 멋진 휴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오픈한 럭셔리한 매력의 독채형 숙소부터 이국적인 뷰를 가진 매력적인 풀빌라까지! 친구들과, 가족들과, 연인과 함께 인생 사진을 남기기 좋은 4곳을 소개합니다.
1. 오션월드에서 보내는 럭셔리한 하룻밤! 오션월드 빌리지
여름만 되면 친구들과 함께 오션월드나 캐러비안베이에 놀러 가 신나게 물놀이를 했던 기억, 다들 있을 텐데요. 오션월드에 럭셔리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한 독채형 빌리지, 오션월드 빌리지가 최근 오픈했습니다.
오션월드 빌리지는 총 8채로 구성되어 있고 1채에 1팀만 받고 있어 북적거리던 오션월드와 다르게 프라이빗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숙소는 개별 풀, 옥외 테라스가 갖춰져 있는 1층과 탁 트인 천장이 돋보이는 2층 침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국적이고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여기에 투숙객에게는 전용 라인을 통해 어트랙션에 우선 탑승할 수 있는 '오션패스(주말 기준 1인 35만 원, 양일간 최대 4명까지 제공)'도 제공됩니다.
숙소가 오션월드 내에 위치해 있어 신나게 오션월드에서 물놀이를 즐기다가 지치면 숙소로 돌아와 잠시 휴식을 취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이외에도
전용 주차장, 투숙객 전용 나이트 스파, 로얄 프리미엄 카바나 제공 등 럭셔리 호텔에 준하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가격은 여름 성수기 기준 1박에 200만원대.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4
문의 : 1588-4888
객실 구성 : 침실, 거실, 풀, 욕실, 테라스, 미니주방
체크인/아웃 : 입실 13시, 퇴실 10시 / 이용정원 : 4명 (정원 초과 불가 )
*36개월 미만 유아도 입장 정원에 포함됩니다.
예약하러 가기 : https://www.sonohotelsresorts.com/daemyung.vp.accomodation.oceanVillage.ds/dmparse.dm
2. 가족과 함께 즐기는 프라이빗한 물놀이 구공스테이 청주
탁 트인 공간에서 가족들과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구공스테이 청주를 추천합니다. 올해 오픈한 독채 풀빌라로 보통 풀빌라는 투숙객들이 함께 풀을 나눠 쓰거나 미니풀이라 수영하기 불편할 때가 많은데 마당에 도넛 형태의 큰 수영장이 있어 넓은 공간에서 방해 없이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즐기기 좋습니다. 또 각 방에서 수영장을 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 아이들이 수영장에서 놀고 있는 모습도 방에서 지켜볼 수 있답니다. 여기에 대형 파라솔, 썬베드, 튜브 등 다양한 물놀이 용품도 구비되어 있어 물놀이 용품을 따로 준비해갈 필요도 없습니다. 가격은 여름 성수기 기준 70만 원대.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주중동 305-2
객실 구성 : 주방, 거실, 화장실, 샤워실, 야외수영장, 침실, 정원, 주차공간
체크인/아웃 : 입실 오후 3시, 퇴실 오전 11시 / 이용정원 : 4인 (최대 8인)
예약하러 가기 : https://90stay.com/reservation/staylist
3. 이국적인 분위기의 끝판왕! 더 리버에스 풀빌라
여기가 유럽인지 헷갈릴 정도로 이국적인 풍경과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더 리버에스 풀빌라입니다. 쭉 뻗은 인피니티 풀 덕분에 인생 사진을 건진 이들의 인증샷이 인스타그램에 종종 보이곤 하는데요. 숙소마다 객실 전용 수영장, 히노끼 자쿠지가 있고 긴 인피니티 풀로 이어지는 구조입니다. 숙소 역시 복층 구조의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고급 호텔에 온 듯 멋스러운 공간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가격은 성수기 요금 기준 55만 원대.
주소 :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옥화리 192
문의 : 010-5468-0024
객실 구성 : 복층형 객실, 프라이빗 테라스, 개별 온수수영장, 실내 히노끼탕, 개별 바비큐 (풀 엑세스 빌라 기준)
체크인/아웃 : 입실 오후 3시, 퇴실 오전 11시 / 이용정원 : 2명 (최대 4명)
*애완견 동반 입실 금지, 영유아도 추가 비용 지불
예약하러 가기 : http://riverflows.kr/reserve.html?reserve=rv
4. 한옥이 주는 멋스러움 스테이 무울
한옥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 경주 황리단길에 자리 잡은 스테이 무울입니다. 자욱한 안개를 의미하는 스테이 무울은 일상에 지친 여행자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자 기획된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한옥의 고즈넉한 느낌에 모던한 인테리어가 결합되어 올드하지 않은 세련된 멋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한옥 독채로 되어 있는 이곳은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수공간, 여름밤 불멍을 즐기기 좋은 파이어핏, 대나무와 돌담을 바라보며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거실 공간 등 무울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공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준 인원 2명, 최대 4명까지만 가능하며 계단, 욕조, 화로 등 사고의 위험이 있어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성수기 요금 기준 58~68만 원대.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 1095번 길 28
문의 : 070-8612-7982
객실 구성 : 침실 2, 리빙룸, 수공간, 드레스룸, 다이닝룸, 야외공간(파이어핏)
체크인/아웃 : 입실 오후 4시, 퇴실 오전 11시 / 이용정원 : 2명 (최대 4명)
*다음 손님을 위한 청소 및 정리정돈으로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은 불가합니다.
예약하러 가기 : https://mooul.co.kr/Notice
개인적으로는 노는 건 신나게, 휴식은 조용하게! 즐기는 걸 좋아해서 오션월드 빌리지가 가장 눈길이 가네요.
여러분은 올여름 어떤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계시나요?